컨텐츠 바로가기

이용약관

CAMPING TALK 이용약관

(주)바로케이(이하 "회사")의 제품 및 캠핑톡(이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본 약관을 주의깊게 읽어보시고 서비스의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1. 서비스 이용

    1. (1) 이용자는 서비스 내에서 적용되는 모든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2. (2) 이용자는 관련 법률 및 규정 등 법률상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준수하지 않거나 법률상 허용범위를 벗어나는 행위를 할 경우, 회사는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3)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해서 본 서비스 혹은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의 지적재산권을 소유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4. (4) 본 서비스는 회사가 소유하지 않은 일부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컨텐츠에 대해서는 제공한 주체가 책임을 지게 됩니다. 회사는 컨텐츠의 위법성 여부 또는 정책위반 여부를 합리적으로 검토할 수 있으며, 그 위반사항을 확인하는 경우, 이를 삭제하거나 게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2. 개인정보 보호 및 지적재산권 보호

    1. (1)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정이 필요할 수도 있으며, 이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어떻게 취급하고 보호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3.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사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음에 동의하게 됩니다.
    4. (4) 이용자의 아이디 분실과 도용에관한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5. (5) 이용자는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이용자가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저작권자의 지적재산권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며, 그 일환으로 지적재산권 침해를 주장하는 신고에 대해서는 관련 법률과 규정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3. 3. 서비스에 포함된 이용자의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1.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이용자가 작성한 컨텐츠를 게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의 저작권이 있는 게시물의 무단 이용으로 인한 과실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이용자가 작성한 컨텐츠를 서비스에 게시하는 경우, 이용자는 이 컨텐츠의 이용, 저장, 복제, 수정, 이차적 저작물의 제작, 전달, 공개, 공개적인 게시 및 배포 등에 대한 권한을 회사에게 제공하게 되며, 본 권한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 홍보, 개선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됩니다.
    4. (4) 또한, 본 권한으로 회사는 다른 회사나 조직, 개인이 상업적 이용을 위해 이용자가 작성한 컨텐츠를 이용하고자 요청하는 경우, 이용자의 사전동의없이 해당 컨텐츠를 이용하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다.
    5. (5) 이용자가 회사에 부여한 본 권한에 관련된 제반사항은 이용자가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해지 후에도 존속될 수 있습니다.
    6. (6) 이용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저작권자 혹은 게시물에 대한 소유의 권리가 있는 자(이하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7. (7)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4. 4. 서비스의 수정 및 해지

    1. (1) 회사는 본 서비스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기능의 변경 및 추가 또는 제거를 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 이용자는 언제라도 본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 또는 이용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5. 5. 컨텐츠에 대한 책임

    1.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이용자가 게시하는 모든 컨텐츠는 이용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어야 합니다.
    2. (2)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시하는 컨텐츠는 사회적, 윤리적 통념에서 허용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지적재산권이나 초상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작성된 것이어야 합니다.
    3. (3)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거나 타인의 초상권을 침해하는 등 사회 통념상 부적절한 컨텐츠에 대해 회사는 이용자에게 통보없이 게재를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4)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컨텐츠를 게재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5. (5) 특히 회사는 아동포르노에 대하여 무관용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작물을 게재하는 이용자에 대해서는 관련 컨텐츠를 삭제하고 관계당국에 신고할 것입니다.
  6. 6. 서비스에 대한 책임

    1.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에 따른 회사의 책임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에 지급한 금원으로 제한됩니다.
  7. 7.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바로케이'는 위치정보활용을 동의한 후 '본 서비스'에 가입 또는 로그인하고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여 위치를 수신받은 '회원'의 위치를 기반으로 컨텐츠를 추천하기 위해서 '위치정보'를 이용합니다. 이를 위해 '바로케이'는 '회원'이 최종 갱신한 '위치정보'를 저장, 보존하며, '회원'이 '본 서비스'를 처음 실행할 때, '위치정보'를 새로고침 했을 때 '위치정보'의 갱신이 이루어집니다.
  8. 8. 마켓 이용

    제 1 조 (구매 신청)

    1. (1) 이용자는 '회사' 의 서비스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 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가. 상품의 검색 및 선택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다.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클릭)

      마. 상품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 의 확인에 대한 동의

      바. 결제방법의 선택

    2. (2) 이용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정보와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는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3) '회사' 는 판매자가 상품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상품 구매 시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4. (4) '회사' 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하여 직접 제작하거나 제휴업체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라도, 이용자는 상품 구매 시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구매하여야 하며, '회사' 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5) 미성년자의 상품구매 시 법정 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 여 동의를 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거래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3 조 (지급방법)

    1. (1) '회사' 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 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가. 가상계좌 (현금 입금)

      나.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다.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2) 이용자는 상품의 구매 시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의 임의사용 등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인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3) '회사'는 이용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1) '회사' 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 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 (3) 이용자가 구매(주문)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회사' 는 별도 의사 표시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상품의 공급)

    1. (1) '회사' 는 직접 제공하는 상품에 대하여 이용자와 공급시기에 관한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 는 이미 상품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2. (2) '회사' 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3) '회사' 와 이용자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또는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6 조 (상품의 배송)

    1. (1) '회사' 는 이용자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 이용자의 결제에 대한 통지를 판매자로부터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배송을 개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2) 상품을 운송할 경우 이용자가 물품을 수령하기까지의 위험은 '회사' 가 부담합니다. 이에 따라 '회사' 는 이용자가 하자(파손, 멸실, 부패 등)없는 물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물품의 포장, 운송업체의 선정, 기타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3. (3) 정확한 배송을 위해 이용자의 배송관련 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하여 판매자에게 제공될 수 있으며, '회사' 는 상품의 배송 이외의 목적으로 해당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4. (4)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배송 소요기간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상품의 교환, 반품, 환불)

    1. (1) 상품의 교환은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7영업일 이내에 교환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교환 요청일이 지난 경우에는 판매자와 직접 처리하여야 합니다.
    2. (2) 구매자는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 률' 등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가.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훼손된 경우

      나.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3) 반품이 필요한 상품은 반품을 요청한 시점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구매한 판매점으로 반품하여야 합니다.
    4. (4) '회사' 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반품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회사' 가 부담합니다.
    5. (5) 구매자의 단순 변심 또는 구매자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반품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6. (6) 환불 승인은 개별 판매자가 직접처리하며 판매자의 환불승인일을 기준으로 현금결제의 경우 1영업일 후,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5~7영업일 후 환불 및 승인취소가 이루어 집니다.
    7. (7) '회사' 는 판매자가 교환, 반품에 대하여 사실확인 진행절차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는 경우 구매자에게 교환 또는 반품의 원인을 파악한 후 해당 거래를 취소하여 구매자에게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8. (8) '회사' 는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의 요청이 정당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는 구매자의 의사표시를 취소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교환, 반품 등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이 경과할 때까지 기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않거나 연락(전화, 이메일 등)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의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9. (9) 판매된 상품의 취소, 반품, 교환, 환불과 관련한 업무주체는 판매자이며 그에 따른 책임도 판매자에게 있으며, '회사' 는 취소, 반품, 교환, 환불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만을 제공 합니다.
    10. (10) 정상적으로 구매 결정된 이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판매자와 직접 처리 합니다.

    제 8 조 (청약철회 등)

    1. (1) '회사' 와 상품 등의 구매 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상품배송이 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2) 구매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21조(청약철회 등의 제한)에서 정하는 경우

    3.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 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1) '회사' 는 본 약관 제16조에 따라 청약철회가 있은 후 이용자로부터 상품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2. (2) '회사' 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 는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 가 부담합니다.
    4. (4) 이용자가 상품을 제공받을 때 배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 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
    5. (5) 이용자는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안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9. 8. 기타 사항

    1. (1) '회사' 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 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3.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 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ㆍ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 가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10. 9. 재판관할 및 준거법

    1. (1) '회사' 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 '회사' 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11. <부칙> 본 개정약관은 2015년 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전 이용약관 보러가기

최신 포스트

    야가자 로그인

    사용하고 계신 계정으로 편리하게 로그인하세요.

    충동구매

    모두보기
    1/1